자취생활속 일상2013. 10. 17. 06:00

 

 

자취in 도메인을 구입하고, 티스토리에 블로깅을 시작한지 어느덧 15일째로 접어들었습니다. 자취인이 굳이 도메인까지 구입해가면서 자취생활 일상 전문 블로그를 만든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대한민국에 혼자사는 대학생,일반 자취생들은 차고 넘치지만 자취생을 위한 자취생에게 실질적으로 도움되는, 자취인들과 소통하는 곳은 찾아볼수 없었습니다.

 

저도 대학생활을 하는 학생신분의 자취생으로써 맨 처음 인터넷에서 자취와 관련된 정보를 얻고자했지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정보는 찾을수가 없었습니다.

이에 저는 자취인들을 위한 일상, 생활팁 전문 블로그를 만들기로 결심했고 그 결심을 실천해 나아가는 중입니다.

 

 

 

제가 바라는 궁극적인 자취in의 모습은 그렇게 거창하지 않습니다. 그냥 일반 저처럼 자취하는 자취생, 사회활동을 하는 자취인 여러분과 소통하고 이야기도 하고 제 개인적인 취미생활도 가끔 포스팅하고, 자취인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만한 포스팅을 하면서 그런식으로 블로그를 이끌어나가고 싶습니다.

 

만든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벌써부터 제 블로그를 찾아주시는분들이 부쩍 늘었습니다. 부족한 블로그임에도 불구하고 관심을 주고 지켜봐주시는점에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자취in 블로그는 자취인들의 관점에서,시야에서 생각하고 판단하며 블로그를 이끌어나갈것을 다시한번 약속드립니다. 저도 자취생 신분이기때문에 그 누구보다 고충이나 어떤것이 필요한지 잘 알고있기에 자취인 입장에서 생각하고 운영해 나아가겠습니다.

앞으로도 자취in(http://zachein.kr)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