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생활속 일상2013. 11. 2. 20:02

 

 

시험이 대충 마무리되서, 친구와 함께 조금 멀리 자전거를 타고 나왔습니다. 목적지는 소양강댐, 항상 그랬지만 오늘도 정말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위에사진은 소양강댐으로 가는길의 모습입니다.

 

 

 

 

 

 

저쪽 오른쪽넘어서가 우리의 목적지인 댐입니다. 자연풍경이 워낙 좋은데다가 그날 날씨까지 좋아서 경치가 정말 예술이었습니다.

 

 

 

 

 

 

 

 

이곳도 가는길, 이쪽은 인적이 드물줄 알았는데 은근히 차가 많이다니더군요.

 

 

 

 

 

 

 

소양강댐 위의 풍경입니다. 이쪽댐 위까지 올라오는데 생각보다 시간도 오래걸리고 힘도들었습니다. 이쪽은 관광지라그런지 사람들이 꽤 있었습니다. 나이드신 어르신도 계시고, 학교에서 단체로 왔는지 중학생,고등학생도 상당히 많이 보이더라구요. 

 

강쪽으로 유람선도 다닌다는데 나중에 기회가된다면 한번 타봐야겠습니다^-^

 

 

 

 

 

 

 

 

바로 위에, 첫번째 사진이 뒤쪽의 풍경이라면 바로위 사진은 앞쪽을보고 찍은 사진입니다.

정말 산을 가른 강의 풍경이 예술인듯 합니다.

 

요즘 이렇게 바람을 가르며 자전거를 타고, 가끔 자연을 느끼는게 정말 삶의 몇 안되는 낙인듯 합니다.

자연을 보고 가슴으로 느끼고, 그 풍경을 담는것, 요즘 자취in이 자취방을 떠나 하는 행복한 일중 하나인듯합니다.

 

제가 사는지역이 유독 그런지 몰라도 요즘 날씨가 쌀쌀합니다. 항상 감기조심하시고 건강하세요^_^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가을 분위기가 느껴지네요.
    좋은 사진과 글 잘보고 추천 쾅^^

    2013.11.02 22:09 [ ADDR : EDIT/ DEL : REPLY ]
  2. 가을 느낌나는 사진들 잘 보고 갑니다.
    바람쐬고 다녀오는 기분이네요.
    잘 보고 갑니다.

    2013.11.03 03:15 [ ADDR : EDIT/ DEL : REPLY ]